워3 자유게시판

UU 가속기 서울서버(首尔海外) 수동 선택 방법

트루샷 5 686 17.06.19 21:59

3f663cabda7a19aac91957b068c00928_1497877


3f663cabda7a19aac91957b068c00928_1497877


3f663cabda7a19aac91957b068c00928_1497877

 

과거에는 수동 서버 목록에서 선택하지 않고,

 

자동으로 서울서버가 선택되었지만, 최근에는 꼭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 듯 합니다.

 

실제 게임내 Ping 수치가 좋지 않다면,

 

수동서버 목록을 확인하여 (최상단이 현재 사용되는 서버입니다.)

 

서울서버(首尔海外)를 수동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 UU 가속기 서울서버(首尔海外) 선택 - 사용자 활성화(SMS 인증) 방법 => http://www.war3.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28298

 

※ Netease(넷이즈) UU 가속기 설치/실행 방법 => http://www.war3.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5070

Author

Lv.72 트루샷  
568,500 (3.3%)

apm 80의 랜덤 플레이 유저입니다.

Comments

ArcticDream
수동으로 서버 선택했는데도 안내문이 안나오는건 뭔가요? 전 자주 그래서 아예 게임 삭제하거나 정지하고 다시 서버 골라서 쓰고 그러는데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트루샷
그런 경우는 거의 못본 듯 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혹 아직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인 경우라서 생긴 것과 관련된 문제라면,

휴대폰 인증(사용자 활성화)를 해주면 됩니다.
- *UU 가속기 서울서버(首尔海外) 선택 - 사용자 활성화(SMS 인증) 방법 => http://www.war3.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28298
ArcticDream
인증했는데도 자꾸 풀리고 수동으로 눌러주는데도 안내문 안나오고 서버 변경 안되는 경우가 많네요 ㅠㅠ 컴퓨터에 따라 다른거 같지만 이런거 정말 귀찮네요
트루샷
본문의 스샷 마지막 이미지 메세지는, '서버를 정말 그것으로 변경하시겠습니까? Yes, No' 정도의 의미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서버를 변경하려는 경우 위 확인 메시지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ArcticDream
오류인거 같은데 언제 수정해줄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도 서버를 바꾸지 않으면 게임이 힘드니까 가속 정지시켰다가 다시 하는 방법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디스코드 war3.kr 서버(그룹 채팅방)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루샷 07.29 490 1
Netease 플랫폼 버전 공통/심플 한글패치 파일 댓글14 트루샷 04.26 3208 0
Netease(넷이즈) 플랫폼 설치 및 실행방법 댓글42 트루샷 03.09 46324 7
5283 선수마다 특징이 있을까요? 댓글1 워크재능없음 6시간전 97 0
5282 컴터 어디서 사시나요..?? 댓글2 플라티나 9시간전 95 0
5281 넷이즈 매치모드 저만 안잡히나요? 댓글1 20세기고질라 20시간전 77 0
5280 액션 영화 촬영 기법 빠담민비 1일전 112 0
5279 이번 패치 언제 적용될까요? 상더쿠 1일전 161 0
5278 요즘 제 나오전 가장 큰 스트레스 REDMOON 2일전 257 0
5277 175.127.*.* 유저를 접근 차단 처리합니다. 트루샷 2일전 353 0
5276 war3.exe 이 파일을 열수있는 사용 권한이 없습니다. -> 이 메시지때문에 게임 실행이 안되네요. 댓글2 위트니 3일전 109 0
5275 W3 Interview with Foggy 해석본 입니다 댓글2 모빌라 3일전 248 4
5274 넷이즈 가입성공했어요~ㅎㅎ.. 근데 리플레이가 실행이 왜 안되는걸까요. 댓글2 위트니 3일전 84 0
5273 전 오늘도 응원합니다. BESTSunhuman 3일전 134 2
5272 나휴전 질문드립니다.. 댓글5 dakapo 3일전 192 0
5271 오크 vs 언데드에 대한 자료 해석본 입니다 모빌라 4일전 242 6
5270 (warcraft3.info) Interview with Foggy before GCS 트루샷 4일전 136 1
5269 [유튜브] Gold 리그 2017 Summer A조 트루샷 5일전 271 0
5268 넷이즈 메일계정 생성이 안되네요. 댓글4 GwangGaeTo 5일전 78 0
5267 넷이즈 163.COM 메일 계정시 이렇게 나와요. 댓글6 위트니 5일전 96 0
5266 워3 15주년 기념 인터뷰 해석본 입니다 댓글1 모빌라 5일전 314 5
5265 넷이즈 계정 생성 X 문제 임시방편 해결방법 댓글2 트루샷 5일전 76 0
5264 넷이즈 휴대폰 문자까지 완료했는데 안돼네요.ㅠㅠ.. 도와주세요 댓글3 위트니 5일전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