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3 질문/답변

언데드전 탈압박 어떻게 하시나요 ...

늅늅나엘입니다 .

 

요즘 언데드전 슬럼프가 왔는데요

 

언데드한테 초반부터 그냥 계속 휘둘리는거 같습니다

 

특히 언홀리오라 데나가 해골일으켜서 아쳐 툭툭치고 사냥 못하게 하는거에 자주당하는데요

 

언데드 데나 상대로 탈압박 어떻게들 하시나요 ㅠㅠ

 

도와주세요  

Author

Lv.2 dakapo  
2,150 (95.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em
영상만 놓고 보자면

1. 구울 찌르기가 아닌 단순 데나+해골에 아처가 사냥 중 뒷치기도 아니고 본진 근처에서 2기나 짤리는 건 그림이 안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상대가 더스트가 있고 전혀 이득볼 것이 없는데 뻔히 시야 안에서 하이드 플레이를 한 것도 좋아보이진 않네요.

2. 뭔가 사냥을 하든지 상대를 돌려보내든지 둘 중에 하나는 해야 하는데 갈팡질팡하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게임이 끝난 걸로 보입니다.

일단 데몬 2렙을 찍는 게 중요하긴 하지만 너무 압박감이 느껴진다 싶으면 꼭 6시 오우거 지역을 잡을 필요는 없어요.

언홀리 데나 단독 견제는 해골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기 때문에 위습 한 기 정도는 병력이랑 같이 다니거나 처음 사냥터 시체 주변에 위습을 걸어두고 해골이 소환되면 바로 디토하는 방법도 있구요.

그리고 터틀락은 아처 3~4기만으로도 초록색 거북이 지역이 사냥 가능합니다.

데몬을 데나한테 붙여놨을 때 아처들만 따로 빼서 몰래 사냥을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계속 6시 잡으려고 하는 게 뻔히 보였으니까요.

데나가 코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초록색 지역은 웬만하면 큰 피해없이 대놓고 잡아도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2렙이 찍히는 루트라면 잡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밤이 되자마자 데몬만 상점으로 달려서 신발을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3. 헌터스홀이 너무 늦게 올라갔네요.

견제 때문에 정신없는 건 사실이지만 지어야 할 건물은 제때 올려줘야 합니다.

자원이 남으면 밤에 물도 미리 채워둘 겸 50 문 웰까지 지어두는 것도 좋구요.

3. 영상과는 관계없는 내용이지만 위습 4기가 붙어있는 게 좀 그렇네요.

나무 캐는 위습은 웬만하면 떨어뜨려놓고 위치도 구석이나 나무 사이 대각선, 잘 안 보이는 곳에 배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본진 찌르기를 왔을 때 공격 범위에 노출되어있는 위습이 모여있는 건 상대 입장에서 좋아하는 그림이예요.

미리 위습 배치에 신경을 써둬야 상대가 병력을 분산시켜서 위습을 치려고 때 그만큼 컨을 더 하게 되고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

물론 그럴수록 병력 피해나 나무 피해도 최소화되겠지요.

부족하지만 같은 나엘 플레이어로서 한 번 써봤어요.
dakapo
장문의 답변감사합니당..  생각하면서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