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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zzly Island 0.7버전 업데이트 알려드립니다

자작맵 Drizzly Island: http://war3.kr/pds/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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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바쁘게 지내서 글 쓰는 것이 굉장히 오랜만으로 느껴지네요. 

 

쓰시는 분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Tangled 비슷하게 열정을 쏟았던 맵이라 잠깐 짬을 내서 다듬었습니다.

 

맵을 만들 때 굉장히 고심해서 만들기 때문에 웬만한 맵들보다는 밸런싱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속단하긴 이르겠죠. (휴먼에게 불리해보이기도 하고요)

 

수송선을 이용하기에 메리트 있는 맵으로 디자인했고, 재플린이 있는 맵에서 재플린을 구매하는 것이 필수가 아니듯 마찬가지로 수송선을 구매 안하고 플레이해도 무방합니다.

 

전작들과는 다르게 트리거를 넣는다거나 모델을 바꾸지를 않고 기본 밀리요소들만으로만 제작한 대신 응용하여 신선한 느낌을 연출시키려 노력했습니다.

 

잘 쓰이지 않는 파묻힌 폐허 맵타일과 고블린조선소로 차별점을 준 반면 몹들은 마법 유닛을 최대한 배제하거나 익숙한 마법을 가진 유닛을 이용하여 기존 래더맵과 느낌을 비슷하게 했습니다.

 

솔직히 휴먼에게 다소 불리한 맵인 것 같아 조금 수정을 하긴 했지만 멀티지역에 대해 아직도 고민중이긴 합니다. (피드백 주시면 고려해보겠습니다)

 

0.7버전에서의 변화들 중 가장 큰 변화를 사진과 설명으로 소개하고 마치겠습니다. 나머지는 원글 패치로그를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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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시 중립 금광 앞 모습                                                                                    11시 중립 금광 앞 모습

돌을 부술 경우 씨엘리멘탈 및 수송선으로 언덕이동이 가능하며 11시와 5시 중립금광 지역까지의 거리가 대폭 감소됩니다 → 육로만 이용했을 때보다 약 9초 단축

원거리 유닛이 있는 경우 돌을 부수고 씨엘리멘탈을 살짝 끌어 내려가지 않고도 사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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