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워3 자유게시판
워3 자유게시판

언데드에 바란다.

1 ongbak90 1 481 3


1. 카니발라이즈는 초반 사냥에만 쓰이지, 한타에서는 써먹지도 못함. 그러니 헌트리스의 부엉이처럼,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무료 업글을 주장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적어도 초반에 한해서는 선데나의 의존도가 조금 낮아질 수 있습니다.


2. 네크로폴리스의 충돌크기. 동서남북 충돌크기를 1로 만들어서 정상적이게 하기. 현재는 북쪽 빼고 나머지는 2임.


3. 스피릿타워 및 네루비안 타워의 사정거리는 700임. 그런데 일꾼을 지키기 위해 지구라트를 안 쪽에 짓기 때문에, 사정거리를 활용하지 못함. 그러니 사거리를 800으로 올리기. 근데 전방에 짓는 것은 더더욱 무리수임. 밥집을 겸하기 때문임. 참고로 오크 와치타워가 사거리 800임.


4. 스토리적인 일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옵시디언스태츄(+디스트로이어)를 '템플 오브 댐드'에서 생산할 수 있게 한다. 슬래터하우스는 도살장이니, 미트웨건 및 어보미네이션으로 족함. 스피릿 워커를 타우렌 토템에서 생산하는 것과 같음.


5. 다크리추얼이 마나(25)를 소모하지 않게 하기. 이어 데스팩트는 마나 소모를 25로 낮추는 걸 추천. 또는 애니메이트 데드를 켜는 동안 마나 소모량이 없도록 조정(히오스 아서스).


1 Comments
2 Northca 07.09 22:49  
1. 찬성
2. 네크로폴리스 충돌크기를 줄이면 언데드는 휴먼이나 오크처럼 심시티를 하게 되며, 언데드의 '견제에 취약한 종족'이라는 특징은 사라집니다. 그걸 피해서 애콜라이트를 상향한 것 같네요.
3. 오크를 제외한 종족전에서는 금광보다 크립트 근처의 지거렛을 올립니다.
4. 워커를 토템에 묶는 것과 비슷한데, 그러면 기존 건물의 역할이 너무 축소되게 됩니다.
5. 다크리추얼은 찬성. 애니메이트 데드는 히오스를 안해봐서 무슨 뜻인지 모르겠으나 기존 스킬은 디자인 자체가 잘못됐다고 봅니다.

+추가로, 안티매직쉘과 언홀리프렌지의 자동화 설정까지 해두면 언데드 유저들은 세심 고맙게 느낄 겁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