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워3 자유게시판
워3 자유게시판

회장님이 나갈조건??

22 웁스아우치 8 712 1

인피 이겨야 된다 속이겨야 된다 이런건 모르겠꾸ㅜㅜ 머리가 너무 아프네요 ㅋㅋㅋㅋ


그냥 각자 좋아하는 팬심으로 응원해야겟네요 ㅎㅎ


제가 생각할때 회장님 팬으로써 일단 3명(속, 인피,컬러풀)중에 최소한 2승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물론 속이랑 인피는 무조건 잡아야합니다


왜냐면 승자승에 밀리지않는 조건으로 2승2패가 되야한다는거죠........ 컬러풀이 최하위를 하고 해피가 조1등하고 나머진 승자승 싸움에서 이겨야


회장님이 유리합니다


즉..........해피가 3승1패로 조1위찍고


2등 3등 4등 후보로 속,인피,문이 경쟁하는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근데 저경우는 문이 칼라풀한테 진경우긴 하지만 .. 동족전은 혹시또 모르니깐


만약 2승2패가 되고 승자승에서 문이 인피 속을 이기는 상황이 오면 2승2패하고도 진출할수가 있습니다


문은 해피한테 젓기때문에 승자승에선 밀리기 떄문에 해피와 경쟁할생각하면 안되고 해피를 1위로 보내야 맘편해집니다


근데 만약에 컬러풀이 해피를 이기는 상황이 오면 그건또 골치 아픕니다 . 그럴 확률은 몇없지만 컬러풀이 이기게된다면


승자승에서 문이 해피에서 밀리기떄문에 그렇게 될경우 해피한테 이긴속과 승자승관계에서 묵찌빠 싸움이 될수도 있구요ㅜ


보니깐 속님 팬분들도 엄청나게 많이 올라왔네요........진짜많은거 같습니다 ㅎㅎ


선의의 경쟁을 하셧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1경기에서 대충드러나겠네요 문이 속을잡아야 희망이 생기든 말든 하겠죠 ㅎㅎ 속님한테 지시는순간


2패되고 승자승에서 속과해피에 밀리는 마당에 진출이 정말 힘들어 지시겟네요

8 Comments
어제a조처럼 최소한 2승2패는찍고ㅡ승자전우위따셔야될듯합니다 인피나속한테진다면 묵찌빠싸움이될지
16 OTOTO 11.26 10:26  
속님 3승 1패 혹은 4승으로 조 1위 진출 예상해봅니다.
회장님 요즘 페이스 보면 휴먼전 어려워 보여워요
그렇긴한데 혹시 날빌 나올수도^^회장님이 약한휴먼전은 중국이죠 ㅎ 한국휴먼들한텐 로라님보단 아니지만 이기십니다 ㅎㅎ

과연 오늘 결과는?속님이 문님이나 인피 둘중하나라도 잡는다면 조1위도 할수 잇지 않을까요 화이팅
제가 보기에 회장님이 오늘 전승을 하고 속님이 인피 이기면 해피랑 회장님이랑 속님이 서로 3승 1패 동률이 되서 잘하면 서로 타이브레이커 할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회장님이 전승을 한다하면 속님을 이긴 상황이고 속님이 이전에 해피를 이긴 상황에 해피가 회장님을 이긴 상황이 되어서 3명이서 물고 물리게 되거든요. 여기서 회장님이랑 속님이 이기면 한국인 모두 8강 진출하는 최상의 시나리오구요.
결론 속인피는 무조건이겨야함ㅋ
짜피 회장님 8강 진출하시려면 무조건 이겨야 하는 상황이고 속 인피 둘다 이기셨으면 동족전의 변수는 있어도 회장님이 컬러풀한테 질 거 같지 않아 보입니다. 속이 인피마저 이겨준다면 잘하면 세트 득실로 따진다 치면 회장님이랑 속 선수 모두 유리하게 가져가서 동반 8강 진출할 수도
솔직히 회장님경기 해피랑할떄 ㅜㅜ 1경기 투워 날빌 프텍조이기 실패하고 ㅜㅜㅜㅜㅜㅜ
안스러웟는데

멘붕와서 2차전 트메 뻔히 예상하진 못할 팬뚱이 선택했지만 팬뚱이 춤추는순간; 아 멀티구나 바로 예측되었고............트리부서저서 완전 겜던지신거같은.........오늘그런모습안나와야할텐데요
39 보겸s 12.09 13:00  
잘보고가용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