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워3 자유게시판
워3 자유게시판

포티튜드(전 로맨틱) 선수 인터뷰

b2a20946625094a375ef57031e464a6a_1588402863_8966.jpg   링크 1번 : 영어 / 2번 : 중국어

(Super WGL 우승 당시 중국SoK 포티튜드 사진 출처 : 링크 1번)
 

본 인터뷰는 링크 1번의 영어 기사에 '파파고+작성자 의역' 을 사용하였습니다.



Q: 이제, 인기도가 계속 높아지면서 점점 더 많은 팬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 응원하는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포티튜드: 팬들의 지원에 정말 감사한다. 팬들의 성원은 내가 개선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더 신나는 게임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Q: NeXT 대회 이후 마음 상태는 어떤가?

 

포티튜드: 사실 나는 흥분하지 않는다. 플레이오프 진출은 시작에 불과하다. 다음 상대는 더 강하다. 그리고 나는 경기를 치를 준비가 필요하다.

 


Q: 조별리그에서 아이스오크 2-0으로 꺾었다. 이 젊은 선수의 강점을 어떻게 보는가?

 

포티튜드: 나는 그가 정말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더 진짜 강한 힘이 필요하다. 그는 학대와 시련을 몇 번 당해야 한다. (솔직히 말해서, 워크래프트는 학대-양학 내에서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그의 연령대 내에서는, 그는 정말 잘한다.

 


Q: 이번 NeXT 토너먼트에서는 어떤 목표를 스스로 설정했는지?

 

포티튜드: 목표는 없고 매 경기 잘 치르고 싶다.

 


Q: NeXT 8강에서 상대는 120. 이를 보고 벌써 120이 가장 좋다는 평이 많이 나왔다. 이것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싶은가?

 

포티튜드: 나는 그것에 대해 할 말이 없다. 누구를 만나도 사람들은 내가 약자라고 말할 것이다. 열심히 연습해서 핀드 몇 기를 죽이려고 하는 수밖에 없다.

 


Q: 하하, 답은 꽤 초라하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에게 LP팀에 입단한 것이 어떠냐고 묻고 싶다.

 

포티튜드: 왜냐하면 그때 루펑 감독이 나의 재능을 알아봤기 때문이다. 당시 많은 선수들이 있었고 나의 빛은 다소 어두웠지만, 그는 여전히 나를 찾아냈다. 너무 행복했고, 너무 성실해서 당연히 LP에 입단했다.

 

 

Q: "천리마와 백락"의 이야기인 것 같다. 싱글 토너먼트와 비교하면 팀 리그의 차이는 무엇일까.

 

포티튜드: 팀 게임은 팀워크가 강한 명예로움을 반영한다. ()팀 게임은 그저 재미없을 뿐이다.

 

 

Q: 팀 대회가 한창인 지금 많은 사람들은 LP4강에 오를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묻고 싶다. 너희 팀이 어떤 목표를 세웠나? 너의 가장 큰 경쟁 상대는 어느 팀인가?

 

포티튜드: 그것은 말하기 어렵다. 우리가 최악이 아니라면. 모든 팀들은 꽤 잘한다 비록 가장 강한 팀은 아마도 RWELL일 것이다.

 


Q: 1.32 패치는 이미 오래전에 나왔다. 당신은 다음 버전에서 휴먼이 버프되거나 너프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포티튜드: 그것은 말하기 어렵다 나는 모른다. 아마도 휴먼은 버프될 것이다. 또한 프리스트가 스킬 시전 때의 움직임도 바보같다.

 


Q: 밸런스 제안은?

 

포티튜드: 나는 개인적으로 타당하지 않은 것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칩튼의 스톰프는 5초간 스턴이고, 6초간 쿨타임인데, 스턴시, 모든 것이 다 죽었다. 또한, 워든의 궁극기는 이미 무적의 영혼이 있는데, 왜 그 지속 시간이 그렇게 길어야 하는가? (데나의 궁극기 지속 시간은 불공정하게 너무 짧다.) 또 다른 것은 오라가 이동 속도가 30% 증가한다는 것이다. 280으로 이미 가동되고 있는 보통 유닛이 30%의 속도를 더하면 결코 따라잡지 못할 것이다. 이런 문제들은 정말 불합리하고 워크래프트 3의 경쟁력을 떨어뜨린다.






--- 작성자 주 ---


역시 어느 선수든 간에 자기 종족이 약하다고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대족장 발구르기는 뎀지라도 적지, 산왕 벼락은... (할말하않)

여튼 간에 밸런스 패치 한번 했음 좋겠네요.

1 Comments
5 파랑 05.04 06:28  
아니 휴먼이 저런 말을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