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유저들이 합동하여 주최하는 워크래프트 아마추어 리그를 소개해드립니다.

Fountain of Manner League Season3! 


줄여서 FOM 이라고 부릅니다.


참가신청을 하면 주최 운영진들이 워챔스 MMR을 등급별로 나누어 조를 알아서 편성해줍니다.다양합니다. 


최고 MMR 2400부터 최소 1100까지 각 MMR 조 편성을 하니 비슷한 실력자끼리 경쟁을 하게 됩니다. 

(워챔스에서 최소 한번 이상 만났던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를 리그에서 만나게 될겁니다)


한조에 8명씩 배정이 되고 1위부터 4위까지는 플레이오프를 진출하게 되어 따로 조별 리그 마다 결승전을 합니다. 결승전 우승은 약 50달러(+ 후원금)


토너먼트가 아닌 리그이므로 약 두달, 장기간 진행합니다. 전 올해 1월 말 쯤에 초대를 받아서 시즌2를 참여했었는데 벌써 시즌3가 되었군요. 


예전에 FOM 리그를 굉장히 재미나게 해서 모르는 한국 워크 유저분들들이 많기에 소개차 알려드립니다.


총 7주간 예선리그가 진행됩니다. 한주에 2명씩 Bo3로 진행. 최종 4위까지 기록하면 플레이오프 진출! 


직장인 워크 유저분들도 디스코드에서 각 자 알맞게 스케쥴 조율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시간 부담이 없습니다.


때론 주최 운영진들이 직접 트위치로 방송 중계를 하기도 합니다. 참가신청은 아래 챌론지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challonge.com/FOMLS3  


챌론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리그 디스코드 주소도 나오니까 디스코드도 꼭 참여하세요!


(혹시나 참가 인원 제한이 있으니 빠르게 신청을 못하면 짤릴수도 있을꺼 같네요 ㅠ)

5 Comments
잘봤음ㅇ
이 사람 매크로 ?
한국도 생겼으면 ㅎㅎ
소식감사합니다
4 ibid 05.04 20:17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