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유저로써 바라는 개선점
1. 그룹지정 건물 업그레이드 및 생산 표기
이건 종족구분없이 건물그룹으로 되어있을때
아이템판매 쿨타임이나 스킬쿨타임처럼 게이지 돌아가면서
생산및 업그레이드 표기 해줬으면 좋겠음.
리포지드 나름 2020년 만든건데 20년전 인터페이스;;
2. 휴먼 매지컬 사거리 일원화
프리스트 힐 사거리;; 소서리스 슬로우 사거리 공격거리만큼만 해줬으면;;
사기됩니다. 안됩니다 하시는분께 그럼 옵시는요?;;;
아.. 사기맞나요;;?
3. 매지컬 마나 리젠율
브릴때문에 패널티가 있는지 타 매지컬보다 느린 마나리젠을 갖고 있습니다. 로라선수가 중계시 언급
선영웅 다른거 써봅시다. 브릴을 깎던지 매지컬 리젠율 정상화
4. 홀건설시간 180초에서 -> 150초
타종족의 홀은 150초의 건설시간을 갖고 있습니다만 휴먼 홀은 당겨짓기 패널티가 있어서 그런지 180초의 건설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널티주고 뭐하러 자원더쓰고 당겨짓기 합니까 .. 물론 없는거 보단 ..
5. 업그레이드 일원화
타종족에 비해 밀리의 공격과 방어 레인지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별도로 각각 4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이제 타종족들도 멀티 잘하던데;; 방어력만이라도 획일화 해주시면;;
6. 럼밀 목재 업그레이드
돈투자해도 채취 속도는 동일 10씩 옮기는거 20될때까지 기다렸다가 한번에 옮기기;;; 조삼모사인가요;;
두번왕복할꺼 한번이니까 이것도 없는것보단 좋지만 그냥 원래 나무 옮기는 애들 갈구면 할수 있었던거 아닌가?
7. 디펜드
정말 좋은거 알고 있습니다만 개발하고 나면 aoe 나오거나 오라빨 받은 유닛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개발완료되면 사라지는 풋맨들 레인지에게서의 사기적인 이득을 좀 줄여주시고 그래도 방패니까
밀리던 레인지던 상관없이 방어력을 올려주던가 데미지 감소를 주던가 하는 조절을 해주거나
의도 : 있는거에 추가로가 아니라 있는거 덜고 밸런스 조절
8. 나이트
얘는 창도 있는애가 창은 안쓰고 들고만 있고 칼로만 때림;; 이럴거면 창내리고 방패쥐어주세요.
9. 멀티밀리샤
결론 : 사실 다안해줘도 되고 1번만이라도 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