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워3 소식/뉴스
워3 소식/뉴스

자.강.두.천 스트리머컵 (기프티콘 1만원권 30명 추첨 이벤트)

1 짱가592 2 530 3

워3 하면 초딩때 피시방에서 파오케하면서 지-건, 쿜시-나나야, 라센-간 외치다가 




카오스하는 형들한테 시끄럽다고 뒷통수 맞던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하스스톤, 오버워치, 히오스 시작하게 된것도 전부 워3 부터 시작된거니까요 




블리자드의 근본이니까 출시되면 명색이 게임플랫폼인데 트위치에서라도 재밌는 대회 열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둘 다 아무것도 없길래 그냥 제가 열었어요




흔쾌히 참가해주신 스트리머분들 감사드리고 남은 참가자분들 마무리 되면 스케쥴 조율해서 공지 올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기타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 메일이나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https://tgd.kr/zzang592 

2 Comments
1 팡마 02.09 14:15  
와.. 직접 여시다니.. 대단하시네요 ㄷㄷ
잘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6 정통건 02.10 18:21  
ㅋㅋㅋ 트위치에서 워3 대회가 또 열릴 줄이야. 홍차님도 속님 방송 가끔 들리셨고 레니아워님도 rts 프로 출신이고 마스카님도 워3 레더계의 악명 높은 선수이셔서 궁금하네요. 그런데 유저맵같은 거 하시는건가요?
일반겜 돌리면 ㄹㅇ 능지폭발하고 어금니 개박살 낼 거 같은데...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